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상민 미우새 이상민 마라 라면 레시피

미우새'에서 김종국이 이상민에게 동거를 제안했답니다. 2019년 9월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매니저 갑진의 생일을 맞은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마라라면 만드는방법 만드는법 동영상

https://tv.kakao.com/channel/2653951/cliplink/402085187

이날 김종국은 매니저 갑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김종국은 "우리 아버지도 그림을 잘 그리신다"라고 자랑했답니다. 이에 갑진 매니저는 "형이 아버님 닮았구나"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내가 우리 아버지 닮은 건 이제 온 국민이 다 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김종국은 3분 만에 갑진의 초상화를 완성했답니다. 김종국의 그림은 갑진 매니저를 그대로 담아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상민은 김종국의 주방에서 갑진 매니저를 위해 요리를 하고 있었는데 갑진 매니저는 자신의 생일 소원에 대해 김종국과 함께 라면을 먹고 싶다고 밝혔답니다. 10년 전까지 라면을 즐겨 먹었던 김종국은 현재는 몸 관리 이유로 라면을 잘 먹지 않습니다.

이상민은 간장 게장 라면에 이어 마라 라면을 만들었답니다. 김종국은 망설임 없이 라면을 먹으며 "약간 유럽음식 같다. 채소 수프 같다"라며 "짜지 않아서 좋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